반응형

이사강 론 결혼, 이사강 나이?

 

이사강 론 결혼

이사강은 올해 39, 론은 28살이다. 이사강은 1980년생으로 대구에서 태어나 경일여고를 졸업하고 중앙대에서 연출을 전공했다고 한다. 이후 영국런던 필름아카데미 영화학을 전공했으며 세인트마틴스미술대학대학원 미술학 석사과정을 밟았다고 하다고 한다.

 


오늘, 온통 인터넷에 화제가 된 이사강과 론의 결혼발표에 대중의 시선이 엇갈리는 것은 이사강과 론의 나이차 때문이기도 하다. 이사강과 론은 무려 11살의 나이차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기 때문이다혹자는 이사강의 집안배경과 금수저 영화감독이라는 타이틀로 인해 나이어린 아이돌 론과의 사랑이 과연 사랑일까 하는 이들도 있다. 

이사강 론 결혼

이사강의 집안은 그야말로 금수저라 할 수 있다. 이사강은 19801017일 생으로 올해 나이 나이 올해 39, 이사강은 170cm의 늘씬한 키와 연예인급 미모를 겸비한 영화계 재원이라고 알려졌다. 하지만, 이사강의 성형논란은 배우 배용준과 열애설이 터졌던 2013년부터 계속 제기되어온 일이다.

 


인터넷에 이사강 변천사를 보면 정말, 현재와는 확연히 달라보이는 이사강의 모습을 엿볼수 있다. 하지만, 여자들은 화장이나, 나이에 따라, 또는 몸무게 변화에 따라 그 모습이 확연히 달라지는 것을 감안한다면 이사강의 성형설은 100% 신뢰하기는 어려워 보인다.

이사강의 아버지는 대구에서 대형치과 병원장을 하고 있다고 한다. 이사강의 아버지는 2004년도에 국민훈장 동백장을 수상한 치과의사 이재윤 씨라고 한다

이사강 론 결혼 

과거 이사강이 출연한 한 프로에서 명품백으로 즐비한 이사강의 집이 공개된 바 있었다또한이사강의 친누나는 유명디자이너인 이도이 씨라고 한다.  어쨌든, 오늘 빅플로 론은 이사강과의 결혼기사 내용을 인정했고 이사강과 론 두 사람은 16개월째 열애를 해왔다고 밝혔다.

 


또한 이사강은 대학재학시절 한류열풍을 일으킨 드라마 가을동화의 주인공역에 캐스팅 되었으나 거절하기도 했다고 한다. 거절이유는 배우보다는 영화감독이 되는 것이 꿈이었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사강 론 결혼


요즘 여성이 남성보다 나이가 훨씬 많은 부부들도 속속 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나이보다는 사랑이 우선일 것이다. 오늘, 이사강과 론의 결혼발표가 보도가 나오자 인터넷에선 대구 경일여고 시절 이사강의 외모나 성적이 그리 뛰어 나지 않았는데, 역시 금수저는 달르다는 글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하지만, 과거에 다소 부족해보이더라도 성장하는 사람이 사랑받는 것은 아닐까



영화에 대한 열정과 39살임에도 아이돌들과 만남을 가질 수밖에 없고 함께 일할 수밖에 없는 이사강의 마인드가 아마도 젊은 아이돌 못지 않은 것을 아닐가 생각이 든다. 그래서, 11살 이모뻘 이사강을 론은 사랑하게 된 것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이사강 론 결혼

11살 나이차를 잘 극복하고 이사강과 론이 결혼에 골인해 잘 살아가길 바래본다


이사강 론 결혼

이사강 론 결혼

이사강 론 결혼

이사강 론 결혼

이사강 론 결혼

이사강 론 결혼

이사강 론 결혼

이사강 론 결혼


이사강 론 결혼


반응형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민 티셔츠 비난?  (0) 2018.11.09
수현 에즈라 밀러 인터뷰 논란  (0) 2018.11.08
이사강 집안, 성형전 사진?  (0) 2018.11.08
이경진 암투병, 2번째 아픔  (0) 2018.11.07
강부자 루머, 김건모 대하트리  (0) 2018.11.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