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사강 집안, 성형전 사진?

 이사강(나이 39)과 론(나이 28)의 나이차는 11살이다. 엄청난 연상연하 커플이 또 탄생을 앞두고 있다.

이사강

이사강 론 결혼소식에 이사강 금수저 집안이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배용준 이사강 결별이유가 새삼 주목을 받고 있다오늘, 뮤직 비디오 감독 이사강과 빅플로의 멤버 론이 결혼을 발표했다. 이사강과 론은 내년 127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한다.

 


빅플로측은 이사강과 론의 결혼 기사 내용을 인정했고 이사강과 론 두 사람은 16개월 간의 교제 기간을 가졌고 향후 론의 활동에 대해서는 회사 내부에서 논의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사강 나이, , 학력?

이사강

(이사강 론)

이사강은 19801017일 생으로 올해 나이 나이 올해 39살이다. 이사강은 170cm의 늘씬한 키와 연예인급 미모를 겸비한 재원이다.

 

이사강

(이사강 성형전 사진이라는데.....잘 모르겠다. 했는지..안했는지?)



이사강은 여배우보다 더 예쁜 감독으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이 감독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재학할 당시 윤성호 감독으로부터 인기 드라마 가을동화의 여주인공을 제안 받을 정도로 남다른 미모로 유명했다. 

이사강

(이사강)

이사강은 중앙대학교에서 연출을 전공하고 런던 필름아카데미 영화학을 전공했다또한, 이사강은 세인트마틴스미술대학대학원 미술학 석사과정을 밟기도 했었다.



이사강 감독은 지난 2002년 첫 단편영화 스푸트니크로 영화감독으로 데뷔했고, 이 영화는 런던필름스쿨 최고의 영화로 선정된 바 있다. 졸업 후에는 영국과 프랑스에 기반한 CF제작 회사에서 근무했다.

이사강

(이사강 감독)



이사강 감독이 연출한 뮤직비디오로는 나인뮤지스 와일드’, 정준영의 병이에요’, 2AM ‘친구의 고백’, 에릭남 천국의 문’, 하동균 나비야’, 유승찬 니가 그립다’, 2AM ‘친구의 고백등이 있다.  

이사강

(이사강 감독)

이사강

(이사강 감독)




이사강 집안, 아버지, 언니 이도이 누구?

 이사강의 아버지는 대구의 대형치과 병원장이라고 한다. 이사강의 친언니는 유명 패션디자이너 이도이이라고 한다이사강의 아버지는 2004년 국민훈장 동백장을 수상한 치과의사 이재윤 씨이며 언니인 이도이는 유명 패션 디자이너로 잘 알려져 있다. 과거, 이사강은 서울패션위크의 이도이 디자이너의 패션쇼에 참석해 취재진에게 포착되기도 했었다.

 

이사강

이사강

이사강

이사강 역시 런던 필름스쿨 출신으로 광고, 뮤직비디오, 영화 등에서 다양한 분야의 연출을 맡아 감독으로 활약하고 있다1980년생인 이사강은 세인트마틴스미술대학대학원 미술학 석사과정을 밟았고, 런던필름스쿨에서 영화학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배용준 이사강 결별이유?

이사강

(박수진 이사강 몸매)

이사강

(배용준 이사강)

이사강과 배용준은 무려 14살 연상연하커플로도 화제를 모은 바 있었다. 하지만, 배용준과 이사강은 지난 2004년 교제를 시작해 1년 만에 결별하고 말았다. 



특히 이사강은 2004년 최고의 한류스타였던 배용준과의 공개 열애를 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었다. 이사강과 배용준 두 사람은 1년만에 결별했고 이사강은 배용준이 배우 박수진과 결혼할 당시 SNS할리우드식 인사라면서 이사강 감독이 배용준에게 쿨하게 결혼 축하 인사를 하는 메시지를 SNS에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었다. 

이사강

이사강과 배용준 열애 당시 배용준은 직접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사강에 관한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또한 같은 해 말, 이미 2004년 상반기 결별한 사실이 뒤늦게 전하기도 했었다. 

둘의 결별 당시에도 배용준과 이사강의 결별 이유에 대해서 공식적으로 알려진 바는 없다. 하지만, 둘의 열앵 기간이 비교적 짧았다는 것으로 보아 서로를 탐색하는 과정에서 깊은 연인관계로 발전하지 못하고 헤어졌던 것으로 추정된다.

 


이사강 케빈 열애설? 

이사강

(이사강 케빈)

이사강은 과거 제국의 아이들 케빈과 열애설에 휘말리면서 또 한번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2018531일 이사강과 제국의 아이들 출신으로 데뷔해 현재 호주에서 라디오 DJ 등으로 활약하고 있는 케빈의 열애설이 제기된 것이다. 



하지만, 이사강은 단지, 감독과 가수로 만나 친분을 쌓았다. 친한 누나 동생 사이일 뿐이라고 케빈과 열애설을 부인했었다.

 

이사강

(이사강 케빈)



이사강, 집공개, 온통 명품백?

 지난, 20114월 이사강은 패션앤 '스위트룸' 시즌 2에서 집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사강의 집에는 1300여 장(1억원 상당)DVD가 진열돼 있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사강이 영국에서 구입한 빈티지 아이템과 40여 개의 한정판 명품백, 유명 디자이너들의 옷들로 가득한 드레스룸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었다.

이사강

(이사강 명품백)

이사강

(이사강 집)

이사강


 


이사강 가을동화 여주인공 거절 이유?

 

이사강

(가을동화)

이사강은 학생 시절 드라마 학교 오디션을 봤던 경험을 전하며, 그때 이사강을 처음 본 윤석호 감독이 이후 연락이 와 파격 섭외 제의를 했다고 한다.

 


그 당시 이사강이 윤석호 감독에게 제안 받은 역이 드라마 가을동화의 여주인공 역이었다고 한다특히 윤석호 감독은 이사강을 설득하기 위해 주인공 이름까지 사강이라고 지어주겠다며 열렬 구애를 한 것으로 밝혀졌다. 하지만 감독의 꿈이 완고했던 이사강은 제안을 거절했고 결국 그 역은 송혜교에게로 넘어갔다는 비하인드를 밝혔다.

 

이사강

이사강은 영화감독을 꿈꾸게 된 뜻밖의 계기를 전했는데 그 이유는 바로 짝사랑하게 된 남자 때문이라는 것이다.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갔던 이사강은 한 남성에게 한눈에 반한 사연을 공개하며 영화관 가는 것이 취미였던 그 남자를 따라 매일 같이 영화관에 가다 보니 자연스럽게 감독의 꿈을 가지게 됐다고 전했다.

 이사강

이사강

이사강

이사강

이사강

이사강

이사강

이사강

이사강

이사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