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빈우 남편, 김빈우 새치기 사건

 

김빈우 득남

김빈우와 김빈우 남편은 2012년 전 지인의 소개로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한다. 2015년 초 김빈우와 남편은 진지한 만남을 이어온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김빈우 남편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살로 김빈우보다 1살 연하의 일반인으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김빈우의 본명은 김지영이다. 김빈우는 1982105일생으로 올해 38살이다. 김빈우의 키는 173cm이며 경문대학교 모델과를 졸업했다. 김빈우는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입문했고, 금쪽같은 내 새끼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려왔었다.

 김빈우 득남

김빈우 득남

 

2015년 결혼한 김빈우 득남 소식이 들여왔다. 김빈우 득남으로 이젠 2명의 자녀를 둔 부부가 되었다오늘, 김빈우는 인스타그램에 2018118일 아침 932분 우리 희망이가 태어났다. 잘 회복하겠다라는 글과 함께 득남 사진을 게재했다.



김빈우가 공개한 사진속에는 환하게 웃는 김빈우와 쪼그마케 두눈을 꼭 감은 김빈우의 아들모습이 인상적이기만 했다. 김빈우는 지난 201510월 한 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했고 20178월 첫째 딸을 출산했었다.

김빈우 득남

(김빈우 득남사진)

김빈우 남편

(김빈우 딸, 가족사진)

김빈우 남편

(김빈우 남편, 딸)



김빈우 새치기 사건(펀글)

 

김빈우 새치기

클쓰 공연보려고 1시간30분전부터 가서 줄서 있는데 김빈우(연예인)와 그 친구 2명 키 185, 잘 밀치고 들어오다가..어느 남자가 "앞으로 가시면 안되거든요? 여기 지정석아니고 선착순이에요" 이러면서 막으니까 5초있다가 그 일행중 남자가 웃으면서 밀치고 들어와서는 "그냥 이렇게 가면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짜증나........................

 


김빈우 새치기

이렇게 행이 있다는 핑계로 뒤쪽에서 부터 당당히 밀치고 앞에 서버렸다. 바로 뒤에서 앞을 딱 가려진 여자가 "일행있으시다면서요?" 하니까?

 

남자가 "저 앞에 있는데 어떻게 하라고요." 이러면서 완전 어이없어서 뒤에서 아무리 야유부려도 귀가 안들리는지 뻔뻔하게 서있음.

 


일행이 있기는 개뿔.. 찾을 생각도 안하고 슬슬 그 큰 키들로 춤추면서 즐기기 시작했다. "진짜 이러시면 안되시죠. 이렇게 새치기 하시면 일찍와서 기다린사람들은 뭐가되요, 뒤로 가세요."

이러니까 계속 음.

 

"연예인이면 다예요?“

 

김빈우 새치기

이 말 한마디에 결국 말을 튼 김빈우가 돌아버림. 완전 흥분해서 " 지금 저한테 뭐라고 하셨어요? 제가 연예인이라서 이래요? 지금??????"

완전 돌변 ,공격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인이라고 그러는게 아니라 줄을 선 사람들 안보여요?"

"아니, 제가 지금 연예인이라고 그러냐고요?!!"

 


"저한테 그렇게 말씀하시면 안되죠, 저랑 나가서 말씀 하실래요?? 아 진짜.."

세상에 태어나서 뻔뻔하게 새치기 하면서 저렇게 당당한 사람 처음 봤습니다.

결국 끝까지 그 자리에서서 춤추면서 즐기더군요. 멋있는 클쓰 공연보러가서 초반부터 김빈우일당때문에 기분 잡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큰 키 3인방때문에 뒤에서는 비싼 티켓비용내고 일찍와서 줄 선사람들은 제대로 보지도 못하고 뻔뻔함에 기가 막혀했습니다.당신이 연예인이기에 내가 글을 올리지만 당신 행동은 객관적으로 봐도 상식 이하에 무례한 행동이였습니다. 그 많은 사람들 속에서도 당당하게 따지시는 분이 다른 곳에선 어떨지..........

 

 







김빈우 남편

김빈우 남편

김빈우 남편

김빈우 남편

김빈우 남편

반응형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현 실신, 이홍기 댓글 논란  (0) 2018.12.17
박경 IQ 156, 맨사회원(1대 100)  (0) 2018.11.13
팀킴 김민정 폭로  (0) 2018.11.09
팀킴 김민정 폭로  (0) 2018.11.09
지민 티셔츠 비난?  (0) 2018.11.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