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맥도날드 갑질손님

맥도날드 갑질 손님, 알바녀에게 사과하고 싶다. 뒤늦은 후회

맥도날드 갑질손님


맥도날드 갑질 손님이 뒤늦은 후회를 전해 또 한번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맥도날드 갑질손님은 최근, 울산 맥도날드 매장에서 20대 아르바이트생에게 음식을 집어 던졌었다. 맥도날드 갑질손님(40)이 피해 직원에게 사과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고 한다맥도날드 갑질손님 사건을 수사 중인 울산 중부경찰서는 "어제저녁 진행된 조사에서 손님 49살 김 모 씨가 음식 세트를 주문했는데 단품이 나와 순간적으로 화가 났고, 한순간 폭발한 감정을 억누르지 못했다는 진술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맥도날드 사건이 일파만파 확산되자  맥도날드 갑질손님은 "회사 일로 스트레스가 많아 감정을 참지 못했다. 또한, 맥도날드 갑질손님은 "자신의 잘못을 모두 반성한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맥도날드 갑질손님김 씨는 어제저녁 경찰서로 출두해 1시간여 동안 조사를 받았고, 조사에 앞서 피해 가족과 전화 통화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현재 김 씨를 폭행 혐의로 입건했고, 피해자 측이 병원 진단서 등을 제출할 경우 상해 혐의를 적용할지 검토할 예정이라고 한다.

맥도날드 갑질손님


울산 맥도날드 갑질에 女알바생이 눈물을 터트렸다. 울산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매장 고객이 女알바생에게 갑질한 것인데, 울산 맥도날드 갑질은 알바생 얼굴에 음식물을 집어 던지는 블랙박스 영상이 보배드림에 공개되면서 갑질 논란으로 이어지게 되었다. 

울산 북구 맥도날드 고객 갑질 영상을 본 네티즌들도 분노를 느낀다는 글들이 이어지고 있다.



13일 보배드림에 1111일 오전 자동차로 음식을 주문하는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매장(울산 북구)에서 일어난 고객 갑질영상으로 알바생이 눈물을 흘리는 동영상이 담긴블랙박스 영상이 게재되면서 울산 맥도날드 갑질이 세상에 드러났다.

맥도날드 갑질손님


울산 북구 맥도날드 고객갑질영상을 제보한 이는, 앞 차량이 주문한 제품을 받고는 알바생과 몇 마디 대화를 나누다가 갑자기 받은 제품을 알바생 얼굴에 냅다 던지고는 그냥 나가버렸다지켜보던 저랑 와이프는 황당했다고 밝혔다. 또한, 음식물을 얻어 맞은 알바생은 울고 있었다며 당시의 상황을 설명했다.



울산 맥도날드 갑질영상에는 알바생이 차 안에 탄 고객에게 물건을 건네준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이 고객은 자신이 받은 음식을 알바생 얼굴로 던져버리고 차를 몰아 떠나는 영상이 담겨 있었다.

 

맥도날드 갑질손님

맥도날드 갑질손님

 

글쓴이는 드라이브스루 이용하다 보면 한 번씩 주문 잘못될 때가 있긴 했다모니터로 주문내용 잘 확인하고, 잘못된 게 있으면 수정하면 될 텐데 저런 행동을 직접 목격하니 참 어처구니가 없었다고 적었다.



울산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매장 갑질 영상 글은 무려 2,000명 이상 네티즌의 추천을 받는 등 많은 공분을 낳고 있다.

 

맥도날드 갑질손님


또한, 울산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매장 갑질 영상에 대해 글을쓴 이는 피해자가 직접 신고를 하는 것이 좋다고 해 매장 매니저를 만나 USB에 원본 영상을 담아 전달했다고도 밝혔다.

울산 맥도날드 매니저로부터 피해자가 워낙 어린 친구라서 좀 힘들어하고 있다. 신고 관련 문제는 본사에서 얘기 중이라는 답변을 들었다는 글쓴이는 이후 판단은 피해자와 맥도날드 본사 및 지점의 결정에 맡기도록 하겠다는 말을 들었다고 한다.

맥도날드 갑질손님


울산 맥도날드 매장 관계자는 손님이 주문한 제품이 잘못 나왔다는 이유로 여성 알바생에게 제품을 집어 던진 일이 있었던 것이 맞다자세한 사항은 내부 논의를 거치고 있다. 기다려 달라고 말하기도 했다고 한다



갑질, 누구에겐 일상이지만, 갑질, 누구에겐 평생남는 고통이다.


맥도날드 갑질손님

맥도날드 갑질손님


갑질, 누구에겐 평생남는 고통이다.

맥도날드 갑질손님

맥도날드 갑질손님


갑질도 가지가지다.

맥도날드 갑질손님

맥도날드 갑질손님

맥도날드 갑질손님

맥도날드 갑질손님

맥도날드 갑질손님




맥도날드 갑질

맥도날드 갑질손님


맥도날드 갑질손님

맥도날드 갑질손님


맥도날드 갑질손님


갑질당하는 사람 따로없습니다.

우리의 가족, 우리의 딸, 아들이....우리의 언니, 오빠가, 우리의 친구가....

또는 우리 본인이 될수도 있습니다.


< 맥도날드 갑질손님 영상>







반응형

'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불고 화재, 끔찍한 호텔 방화  (0) 2019.05.15
부산 소화기 난동녀 cctv  (0) 2019.05.01
논산 여교사 카톡  (0) 2018.11.13
서울교통공사 정규직 전환자 '채용 비리 폭로'  (0) 2018.11.09
종로고시원 화재  (0) 2018.11.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