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황하나 김치홍보한 이유?

황하나 마약혐의, 경찰출석 불응하고 김치홍보하는 이유?


황하나(박유천 전연인)가 또 다른 마약 범죄와 관련됐다는 

추가 제보가 있어다고 합니다.

황하나 마약정황이 경찰에 접수되었고, 경찰은 황하나씨에게 경찰출석을 요구했다고 합니다.

 

그런데요, 이 황하나씨 대단합니다.

경찰에 출석도 않았지만, 휴대전화를 꺼버렸다네요.

그런데, 경찰이 정말 열받는 일이 생긴 건데요...

경찰 출석 요구에 불응한 황하나씨가

김치홍보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마약범죄 구속여부가 논의중이라는데, 

이 와중에 황하나의 SNS엔 떡 하니 김치를 홍보하는 글을 올린 것이지요.

 

황하나씨가 경찰 출석않고 김치홍보한 이유는 

당연, 경찰을 물로 본 것이겠죠?

남양유업 손녀 황하나씨, 박유천과 연인사이였다 헤어진 황하나씨

이래저래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황하나씨

과연, 경찰은 부와 권력을 가진 황하나씨를 

어떻게 처리할 지 눈을 부릎뜨고 지켜봐야 겠습니다. 그려!

 

 

<로이킴 정준영 단톡방 있었다.>

...더보기

 


 

로이킴 정준영 친분이야 다 아시겠지만,

로이킴이 정준영 단톡방에 함께 있었던

김씨였다고 밝혀졌습니다.

 

황하나, 로이킴 모두 승리클럽 멤버들과 친분이 있다는

이야기기 누리꾼들 사이에 확산되고 있네요.

 

정말, 이번 사태는 최악입니다.

엄친아 로이킴, 알고보니 정준영 단톡방에서 놀았다. 헐~~

반응형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해미 이혼이 던진 의미?  (0) 2019.05.14
황하나 동영상 유출  (0) 2019.04.03
로이킴도 정준영 일땅  (0) 2019.04.02
김영희 거짓해명, 악질모녀?  (0) 2018.12.17
설현 실신, 이홍기 댓글 논란  (0) 2018.12.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