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현중 아들, 김현중 전 여자친구 최혜미 '재판결과'

김현중 아들 

말고 많았고 탈도 많았던 김현중과 김현중 전 여자친구 최혜미 사건이 벌써 4년전 이야기가 되었다. 그 사이 김현중에겐 아들이 생겼다고 한다. 아직도 많은 팬들과 대중들 기억속에 김현중 사건은 생생하기만 하다. 그런, 김현중이 아들을 언급하며 아버지 김현중으로 복귀할 예정이라는 보도가 이어지고 있다.



김현중 복귀 신호탄을 쐈다.

김현중 아들

(드라마 - 시간이 멈춘 그때)


김현중이 4년 만의 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로 복귀한다. 김현중은 25일 열린 W 새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어떤 말로 많은 분에게 사죄의 말씀을 드려야 될지 모르겠다. 연기와 음악으로 보답한다는 말보다 앞으로 인생을 살아가면서 사람다운 모습으로 보답드리겠다고 말했다.



23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KBS W 수목극 '시간이 멈추는 그때'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아들에 대한 질문이 이어지자 김현중은 "드라마 홍보 자리에서 이런 쪽으로만 질문을 받게 돼서 다른 분들께 죄송한 마음이다. 그래도 솔직히 말씀드리겠다. 아직은 아이를 볼 수 없는 입장이다"라고 말했다.

 

김현중 아들

이어 "아이를 볼 수 없는 상황이다. 뭐가 맞는지는 솔직히 나도 모르겠다. 어찌됐든 내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 아이를 위해서. 내가 할 수 있는 말은 이것밖에 없다. 어떤 말이라도 그 아이에게 상처가 될 수 있는 일이니 말을 아끼고 싶다. 지금은 볼 수 없는 상황이니까"라고 말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인 준우가 무늬만 갑인 건물주 김선아를 만나 점차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김현중 안지현 인교진 주석태 임하룡 등이 출연하며 24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김현중은 제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야한다. 제가 드릴 수 있는 말은 이것밖에 없다. 어떤 말이든 아이에게 상처가 될 수 있어서 말을 아끼고 싶다고 전했다. 

김현중 아들


김현중 재판결과 김현중 사건 전말

 

김현중 아들

가수 겸 배우 김현중(32)을 향한 사기 미수, 출판물에 의한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기소된 전 여자친구 A씨가 실형 선고를 받게 될지가 또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김현중 전 여자친구 최혜미씨는 지난 20171월 사기미수, 출판물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 김현중 전 여자친구 최혜미씨는 20145"김현중에게 폭행을 당해 아이를 유산했다"며 김현중을 상대로 폭행 치사 및 상해 혐의로 고소장을 냈다 취하하며 16억 원 대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도 제기했다. 이에 김현중이 "A씨가 유산, 낙태를 했다는 거짓말로 거액을 요구했다"면서 A씨를 맞고소했다. 이후 손해배상 재판 1심에서는 김현중이 승소했고 이에 A씨가 항소를 했지만 이 과정에서 사기미수, 출판물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가 추가로 드러나며 재판으로 넘겨지면서 새 국면을 맞이했었다.

 

김현중 아들

김현중 아들

김현중 아들

김현중 아들

김현중 아들

김현중 아들

김현중 아들

김현중 소송 재판에서 1심은 김현중 전 여자친구 최혜미씨에게 벌금형과 무죄를 선고하며 시선을 모았다. 이에 검찰이 항소를 제기했고 2018828일 변론종결을 앞두고김현중 전 여자친구 최혜미씨의 혐의에 대해 원심과 같은 구형대로 선고를 해달라고 밝혔다.

 

앞선 1심에서 검찰은 A씨에게 14개월의 실형을 구형한 바 있다. 검찰은 이에 더해 손해배상 소송 2심 판결 결과가 1심과 같은 결과가 나온 부분 역시 추가 증거로 제출했다. 

김현중 아들

김현중 아들

김현중 아들

김현중 아들

김현중 아들

김현중 아들

반면 김현중 전 여자친구 최혜미씨 측 변호인은 "검찰의 항소를 기각해달라"고 요청했다. 김현중 전 여자친구 최혜미씨도 최후 변론에서 "여기까지 온 것에 대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라며 "잘못한 부분에 대해서는 깊이 반성하고 있고 한 아이의 엄마로서 더 성숙한 사람이 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김현중 전 여자친구 최혜미씨는 최후 변론을 하며 울먹이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김현중 전 여자친구 최씨, 한풍제약 감기약 광고모델 최혜미?



김현중 전 여자친구 최씨가 누굴까 하는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속에 그 당시 한풍제약 감기약 광고모델로 출연한 최혜미씨가

김현중 전 여자친구 최씨라는 주장들이 있었다. 하지만, 아직 김현중 전 여자친구 최혜미씨가 한풍제약 감기약 모델 최혜미씨와 같은 인물인지 여부는 밝혀지지 않았다.


(모델 최혜미)

(모델 최혜미)

(모델 최혜미)

(모델 최혜미)


반응형

+ Recent posts